본문 바로가기
외식

[강남 맛집] 분위기 좋은 수플레 오믈렛 맛집 '고에몬'

by hitori 2022. 6. 20.
728x90
반응형

[강남 맛집] 분위기 좋은 수플레 오믈렛 맛집 '고에몬'

서초동 강남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고에몬'은 스파게티, 수플레 오믈렛이 맛있는 퓨전 일식집인데요. 내부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도 많이 찾는 음식집입니다!

 

보통은 웨이팅이 있는 식당인데 저는 운이 좋아서 그런지 마침 딱 한 테이블이 비었을 때 가게 되어 바로 들어가 주문을 할 수 있었는데요.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간판 디자인과 내부, 기본 세팅에서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들었어요.

주문은 디저트까지 나오는 세트 메뉴도 있었지만 먹고나서 카페를 갈 예정이었어서 음식 단품만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명란을 평소에도 좋아하는지라 명란이 올라가는 대표메뉴 중 하나인 '수플레 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데 제가 앉은자리가 안에 주방이 보이는 자리였어서 그런지 바로 앞에 사이드 메뉴인 카츠류와 아란치니가 보였어요.

 

일일 한정으로만 판매하는 멘치카츠와 아란치니 메뉴를 보니 안 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가볍게 '치즈 아란치니'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수플레 오믈렛은 정말 폭신하면서 몽글몽글한 오믈렛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가 만나서 입안에 넣었을 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맛도 짜지 않고 고소하면서 간이 적절히 되어 있어 샐러드나 반찬과 먹기 딱이었어요. 뜨겁지 않으면 왕왕 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적당히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으려도 노력했습니다.

 

치즈 아란치니는 토마토소스와 밥, 치즈가 동그랗게 튀겨져 나온 모습인데 잘라서 미트 소스와 함께 먹으니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짭짤해서 오믈렛과 굉장히 좋은 조합이었다고 생각해요. 

 

강남역 9번 출구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고, 분위기와 음식 맛까지 사로 잡은 '고에몬'. 수플레 오믈렛 먹으러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스파게티를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