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홍대 맛집] 서교동에 위치한 대창 덮밥 맛집 '미도인'

by hitori 2022. 6. 21.
728x90
반응형

[홍대 맛집] 서교동에 위치한 대창 덮밥 맛집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파스타 등 퓨전 요리들이 맛있는 '미도인'은 서울 곳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오늘은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미도인에 가게 되었어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주말, 평일 상관없이 식사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었어요. 다행히 앞에 1팀밖에 없어서 1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양식풍의 깔끔한 외부와 톤을 그대로 유지한 내부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데이트는 물론이고 기분전환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은 호불호가 없는 분위기입니다.

 

이전에 왔을 때 가정식 스테이크, 스테이크 덮밥 등 가장 알려진 메뉴를 먹어 봤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한 껏 기대를 한 채로 들어왔어요.(스테이크는 굽기는 미디엄으로 고정되어 있다고 해요.) 오늘은 조금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 합니다. 알아보니 대창 덮밥도 맛있다고 하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대창 덮밥', '새우 로제 생면 파스타', '미도인 곱창 떡볶이'입니다.

밥, 면, 떡볶이 조합으로 시켰는데요. 우선 이 중에 가장 알려진 대창 덮밥은 약간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하고 대창이 속은 부들부들 구름 같고 겉은 엄청 쫄깃해서 식감적으로 정말 좋았아요. 다만 단독으로 먹었을 때 양이 넉넉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새우 로제 생면 파스타는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특별함은 못 느꼈던 것 같아요. 크림과 토마토가 섞인 로제이지만 크림의 느낌이 조금 더 강하다고 느꼈고, 고소하면서 간도 적절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곱창 떡볶이인데 국물 떡볶이에 가깝고, 달달하고 매콤함은 많지 않은 떡볶이입니다. 채소랑 같이 집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대창 덮밥의 대창이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떡볶이 속 곱창은 식감에서 조금 밀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혹시나 대창 덮밥을 같이 시켰다면 떡볶이는 대파, 삼겹살이 들어간 '미도인 우실장 떡볶이'를 추천드려요.

 

벌써 세 번째 방문인 만큼 분위기나 음식면에서 항상 만족하고 돌아가는 '미도인'이고 메뉴 수도 다양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