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치킨난반 맛집 '타카치호 키친'
후쿠오카 치킨난반 맛집 '타카치호 키친'
일본에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지만 이 메뉴도 알게 모르게 마니아들이 정말 많은데요. 바로'치킨난반'입니다! 보통 일반 가정식처럼 세팅되어 나오는 구성으로 메인으로 치킨에 타르타르소스가 올라간 메뉴인데요.
달콤 짭짤한한 소스에 고소한 타르타르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는 바삭한 치킨을 밥과 함께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일본에서는 흔한 메뉴인데 한국에서는 아직 모르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후쿠오카 텐진, 야쿠인 거리 쪽에 위치한 '타카치호 키친(タカチホキッチン)'인데요. 위치적으로 텐진이나 야쿠인 근처에 있다면 걸어서도 갈만한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 수월해요.
- 주소: 일본 〒810-0022 Fukuoka, Chuo Ward, Yakuin, 1 Chome−14−27
- 오전 11:00 ~ 오후 10:00 (일요일 휴무)
이 주변은 거리 자체가 예쁘고 한적해서 걷기 좋은 곳이라 오는데 즐겁게 올 수 있는데요. 입구는 큰 간판이 없고 이렇게 작게 되어있어서 지도 어플의 안내를 받아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내부는 작지만 아늑한 느낌으로 되어있고 수용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저는 점심시간 조금 이전에 와서 손님은 별로 없었지만 점심시간에 오면 빠르게 차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치킨난반 정식 메뉴는 A ~ G까지 있고 사이드, 음료 종류도 정말 많았는데요. 기본적으로 정식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정식만 주문했어요.(오후나 저녁에 왔으면 맥주는 꼭 시켰을 것 같아요!)
- A: 치킨난반 (가슴살) 1000엔
- B: 치킨난반 (다리살) 1000엔
- C: 치킨난반 (반반) 1000엔
- D: 새우튀김 & 치킨난반 1200엔
- E: 아지후라이(전갱이튀김) & 치킨난반 1050엔
- F: 멘치카츠(다짐육카츠) & 치킨난반 1250엔
- G: 고로케 & 치킨난반 1080엔
* D, E, F, G에 50엔 추가 시 다리살로 변경가능
* +350엔 치킨난반 곱빼기, +100엔 추가 시 채소 곱빼기 가능
기본적인 메뉴는 이렇게 참고하시면 되고 나머지 사이드나 음료는 보시고 추가하시면 됩니다. 🙂
F 멘치카츠 & 치킨난반으로 주문했는데요. 비주얼부터 진짜 너무 맛있어 보였고 먹었을 땐 더더 감동이었어요. 치킨엔 기본적으로 간장베이스 소스가 발려있고 위에 직접 만든 것 같은 고소한 타르타트 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구요. 게다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쫀득해서 최고였습니다.
추가로 있는 멘치카츠도 돈가스랑은 또 다른 매력으로 고소하고 씹는 맛도 좋아서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한 가지 꼭 말씀드려야 할게 같이 나오는 샐러드!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메뉴라 그런지 더 잘 들어가기도 하고 상큼한 소스도 뿌려져 있기 때문에 여유 있다면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몰랐는데 먹다 보니 치킨 밑에는 담백한 토마토 파스타도 소량 들어있더라구요. 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구성에 정말 잘 어울리는 녀석이었습니다.
거의 오픈하자마자 와서 먹어서 처음에는 손님이 없었는데 점차 들어오시더니 순식간에 만석이 되더라구요. 남성분들, 커플, 혼자 오시는 분들 해서 다양한 손님들이 들어와 식사를 즐기는 곳이었어요.
후쿠오카 텐진이나 야쿠인에서 가까워 걸어서 오기도 좋고, 주변 거리도 예쁘고, 분위기와 맛도 정말 좋은 '타카치호 키친'의 치킨난반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