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창원 맛집] 용호동 가로수길 '양옥집 파스타' 후기

by hitori 2022. 6. 7.
728x90
반응형

[창원 맛집] 용호동 가로수길 '양옥집 파스타' 후기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핫한 동네 가로수길에 위치한 '양옥집 파스타'에 방문했어요. 실은 원래 옆에 위치한 언양각에 갈까 하고 가로수길로 왔지만 이미 먹어본 맛이기도 하고 갑자기 새로운 곳에서 먹자는 마음이 생겨서 도착 후 급하게 메뉴 변경하여 바로 옆에 위치한 양옥집 파스타로 들어왔습니다!

3층으로 이루어진 주택형 건물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한식을 곁들인 양식으로 퓨전 양식집이더라구요. 입구부터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안에 들어가면 목재를 사용한 테이블과 의자 배치로 더 아늑한 느낌입니다.

기본적인 세팅은 반찬 3 가지와 앞 접시, 수저, 보리차(?확실하지 않음)로 구성되어 나오는데, 기본 반찬에 무 피클과 채소 절임이 굉장히 맛이 있어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반 정도 먹어버려서 음식 나온 후에 먹다가 한 번씩 추가로 달라고 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대창덮밥, 양옥집 참나물 리조또, 양옥집 롤린 피자를 주문했고, 파스타집인데 파스타를 주문하지 않은 것이 생각해보니 좀 웃긴 경우네요. 그래도 메뉴 선택에 있어서 꽤 좋은 조합이었다고 생각해요.

 

대창 덮밥은 생각보다 더 매콤해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피하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참나물 리조또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어요. 안에 조갯살이랑 양파가 부드럽게 들어가 있고 통새우가 구워져서 올라가 있어서 식감적으로도 풍부한 느낌을 받았어요.

 

롤린 피자는 부리또같은 모양인데 밥은 없고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고소한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채소랑 고기, 소스의 조합이 간이 세지도 않고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입안에서 재료들이 조화로워서 맛도 맛있고, 내부 분위기도 잘 맞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