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해운대 근처 먹거리 마제소바 '칸다소바' 후기

by hitori 2023. 10. 16.
728x90
반응형

해운대 근처 먹거리 마제소바 '칸다소바' 짧은 후기

부산에 위치한 마제소바집인 '칸다소바'는 처음에 서면역 근처의 지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러다 이번에 해운대 쪽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배고픈데 점심을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가 근처에 여기도 칸다소바가 있지 뭔가요! 그래서 오늘은 이거다 싶어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칸다소바 해운대점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30번길 8-3 1층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30번길 8-3 1층
  • 영업: 월 - 일 11:30 ~ 21:30
             (재료준비시간 15:30~ 17:00)

해운대역, 해수욕장과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어서 바로 찾아가기 좋더라구요. 입구부터 눈에 띄어서 근처에 오면 바로 알 수 있어요.

 

들어가면 입구부터 아주 큰 도쿄 칸다 라멘대회 우승 포스터와 실제로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면기처럼 보이는 기계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비대면으로 주문, 결제 후 들어갈 수 있는 점도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픈 주방형식이라 기다리는 동안 보는 재미도 있고, 기본적으로 위생적인 면에서도 안심을 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각 자리마다 마제소바, 아부라소바를 맛있게 먹는 법이 적힌 안내문을 볼 수 있어서 처음 먹어보는 분들도 편하게 따라서 먹을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기본찬, 물 같은 경우도 손님이 셀프로 가능하게끔 자리마다 있어요.

칸다소바는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츠케멘 3가지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돼지껍데기가 올라간 아부라소바(12,500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아부라소바에 이렇게 커다란 구운 껍데기를 올려주는데 안 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메뉴가 나오면 껍데기를 자를 수 있게 작은 집게와 가위도 함께 주니 이용해서 먹기 좋게 잘라서 같이 비벼먹으면 되는데요. 껍데기의 향과 맛은 물론이고 식감이 아주 일품이니 추천드려요!!

 

반이나 1/3 정도 남았을 때 앞에 놓여있는 고추기름과 식초를 추가해 넣으면 또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해서 넣어먹어 봤는데 약간 느끼해서 물릴 수 있었던 느낌을 또 바꿔주는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추가밥을 요청하면 작은 밥을 주는데요. (추가요금 X) 남은 양념에 비벼먹으면 성인 남성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로 생각되는 집이에요.

 

칭찬만 있어서 광고나 협찬이 아닌가 싶지만 이곳은 개인적으로 마제소바를 좋아하게 만든 계기된 집으로 철저히 내돈내산으로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