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바르다 김선생(철판 제육 덮밥, 갈비 만두, 새우 표고 만두) 후기

by hitori 2022. 6. 19.
728x90
반응형

바르다 김선생(철판 제육 덮밥, 갈비 만두, 새우 표고 만두) 후기

분식은 보통 집에서 해 먹고 사 먹는 편은 아닌데 오랜만에 밖에 있다가 분식이 먹고 싶어 져서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 '바르다 김선생'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막 나왔을 때 김밥이 맛있다는 소문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님의 세 쌍둥이 갈비 만두 먹방으로 유명해져서 그 당시에 몇 번 먹어보고 몇 년 만에 와서 먹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보는 메뉴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뭘 먹지 고민을 하다 실패가 없는 덮밥 메뉴인 '철판 제육덮밥'과 시그니처 '갈비 만두' 그리고 뭔가 부족할 것 같아 처음 보는 '새우 표고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나오자마자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갈비 만두를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8개로 나오지만 총 10개가 나왔고, 새우 표고 만두는 나올 때부터 8개로 나오더라구요. 크기는 비슷한데 갈비 만두가 2개 더 많이 나옵니다.

 

우선 [철판 제육 덮밥]은 실패 없는 한국의 대표 메뉴인 만큼 기본 맛은 하는 맛이었고, 개인적으로 익히 아는 제육 덮밥보다 조금 더 기름지고(참기름이 더 들어간 느낌) 달달한 느낌을 받았어요. 약간 매콤한 닭강정의 느낌도 받았습니다.

 

[갈비 만두]는 오래전에 먹었던 그 갈비 만두, 약간 달달하면서 고소한 스모크향이라고 하나요? 불맛이 은은하게 나는 맛이라 역시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우 표고 만두]는 앞에 두 메뉴가 간이 조금 세서 그런가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 위주로 나는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맛없는 게 아니라 오히려 손이 더 잘 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만 버섯의 향은 거의 못 느꼈네요.

 

같이 나오는 국물은 조금 짜서 아쉬웠고, 기본 반찬인 깍두기와 단무지는 적당히 슴슴하면서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라 메뉴들과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조만간 또 먹고 싶은 식사였습니다! 그땐 다른 새로운 메뉴도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