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후쿠오카 텐진 카페 추천 '호시노 커피'

by hitori 2023. 10. 20.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텐진 카페 추천 '호시노 커피'

후쿠오카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쇼핑인데요. 후쿠오카는 나카스 강을 중심으로 하카타와 텐진으로 나뉘는데 쇼핑만 봤을 때는 텐진이 좀 더 대형 백화점도 많고 브랜드, 편집샵 매장도 많이 때문에 좋다고 생각해요.

 

하루 날 잡고 쇼핑을 하다 보면 어느샌가 지치고 목도 타는데 이럴 때 카페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는데 정말 꿀 같죠. 뿐만 아니라 식사 후에 바로 움직이기보다는 카페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정말 괜찮은 여행의 일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후쿠오카 텐진에서 괜찮았던 카페가 있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호시노 커피(星乃珈琲店, HOSHINO)'입니다. 이곳은 오사카, 도쿄 등 일본 여러 곳에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이긴 합니다만 매장 분위기, 커피, 음료, 디저트의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은 곳입니다.

 

 

호시노커피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2−43 ソラリアプラザビル6F

★★★★☆ · 카페

www.google.com

  • 주소: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2−43 ソラリアプラザビル6F (솔라리아 플라자 6층)
  •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가 텐진역 바로 앞 케고공원을 끼고 있는 솔라리아 플라자 6층에 있어서 쇼핑, 식사 등 여행을 즐기다가 오기에 아주 좋은 곳에 있어요.

매장 입구부터 다양한 디저트, 먹거리 모형도 있는 것이 음식에서의 자신감도 보입니다.

안쪽에 자리도 꽤 많고, 바깥라인에도 자리가 많아 수용할 수 있는 손님도 꽤 많은 매장인데요. 낮 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없어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6층이라 창가 쪽 자리에서 느긋하게 구경하면서 커피를 즐기고 싶었지만 자리가 나는 대로 안내에 따라 들어가니 안쪽 따뜻한 조명이 비추는 자리로 안내를 받아 앉았습니다.

 

공간이 상당히 넓은 데다 손님 한 명 한 명 직원분들이 자리로 찾아가 응대를 해주는 곳이라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메뉴판을 보면 음료, 커피, 디저트 등 종류가 정말 많아요. 알고 보니 이곳은 커피도 유명하지만 수플레 케잌, 푸딩과 같은 디저트도 아주 맛있다고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아이스커피 기본 사이즈(550엔)를 주문하면 빈티지하고 예쁜 스뎅컵에 주지만 저는 목도 무지하게 탔기 때문에 L 사이즈(670엔) 아이스커피와 푸딩(500엔)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벨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응대를 해주시고 주문이 완료되면 번호표를 주는 형식입니다.

주문한 커피와 푸딩이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상당하지 않습니까! 정말 예쁘게 올려져 나오는데 비주얼뿐만 아니라 진짜 고급 푸딩을 먹는 듯한 맛도 퀄리티가 좋다고 느꼈어요.🥰

 

커피도 여기서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향이 나면서 고소하고 과하지 않은 맛이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향과 맛을 지니고 있어서 추천드려요. 따뜻한 커피를 주문한다면 더욱 커피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커피였습니다.

또 한 가지 좋았던 점은 보이듯이 커피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소량의 시럽과 우유를 주는데요.(주문 시 필요한지 물어봅니다. 무료이니 편하게 달라고 해도 됩니다!)

커피를 어느 정도 마신 뒤에 기호에 따라 우유와 시럽을 추가하면 달콤한 라떼로도 즐길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이 방법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 혼자 와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었지만 동행이 있거나 하시면 이곳의 수플레 케잌이 정말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그 외에 다른 디저트, 빙수 같은 색다른 메뉴들도 다 괜찮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